top of page

"내가 반항아를 목표로 하는게 무슨 문제라도?"

이름 : 시타라 클라우드/Sitara Claud

성별 : 남

학년 :5

키/ 몸무게 : 161cm/마름

Keyword: 반항아 지망생 / 천성의 따뜻함 / 성실한 올곧음 
​혈통: 순수혈

성격 :

 

[반항아 지망생]

비뚤어지는게 현재 목표인 반항아 지망생.

가문을 싫어해 가문에서 질색할 만한 반항아가 되는게 목표이지만 그에게는 어려운 일이다. 날카로워 보이는 인상이 어느정도 도움이 되긴하지만 작은 체구와 늘상하고 다니는 행동 때문에 반항아보다는 새침데기에 가깝다. 행동을 틱틱거리는 투로 하는 것에는 익숙해졌지만 그 행동이 다른 이에게 피해를 준다던가 막 말을 내뱉는다던가 하면 안보는 척 힐끗거리며 안절부절 걱정하고 후회하는게 일상. 반항을 하더라도 정의는 지켜야한다가 모토라 반항은 자기 스스로 선에서 불발되거나 반항이라고 보기에 귀여울 정도로 사소하거나 반항 같지도 않는 경우가 많다. 허나, 가문에서 오는 우편을 태우는 등 가문에 관해서만은 오로지 반항적이고 으르렁거리는 태도만을 고수한다.

 

[천성의 따뜻함]

반항아가 되려고 노력해도 실패하는 이유는 천성.

목표를 이루겠다고 해도 결국에는 상대를 먼저 생각하고 위하게 되버리는 천성은 쉬이 바뀌지 않는다. 가문의 핍박, 어머니의 한탄과 원망 속에도 그의 따뜻함은 사라지지 않았다. 혼란보다는 평화가, 슬픔보다는 기쁨이, 상처내기보다는 보듬어주는게 자연스럽게 끌리고 그것을 무의식적으로 선택하는 건 그 스스로조차도 어찌 할 수가 없다. 가문을 제외하고는 대부분 호의적으로 보기에 낯가림도 거의 없다.

 

 [성실한 올곧음]

괜히 분류모자가 머리에 닿자마자 고민 없이 후플푸르를 외친 것이 아니다.

호그와트 안에서 반항을 외치지만 그는 성실하다. 하루에 한번 나쁜 짓(?) 하기를 달성치로 정해 매일 체크하며 주기적으로 얼마나 반항아에 가까워졌나 자기성찰 시간을 가지는 등 반항도 성실하게 한다. 늘 주머니에 수첩과 만연필을 들고 다니며 메모하는 습관이 있을 정도이며 자기 발전도 소홀히 하지 않는다. 성적보다는 세상을 바라볼 수 있는 지식을 얻으려하며 누굴 탓해야하는지, 무엇이 옳고 그른지, 판가름하고 지지하려는 의지와 판단력을 갈고 닦는 것을 멈추지 않는다. 자신이 모두 옳은 것은 아니지만 자신만의 모토와 정의는 지킨다.

기타 :

 

> 호그와트에 대려온 애완동물은 날다람쥐. 이름은 모닝스타로 줄여서 모스라고 부른다.

마법 실력은 또래 중에서 중상위로 다 고만고만하지만 그나마 치료나 방어마법에 재능이 있다.

수업에 따라가기 위해 도서관에서 책도 보고 마법 연습도 하지만 어디까지나 숨어서 몰래 하려고 한다. 쉽게 들키는 몰래이지만. 

가장 좋아하는 과목은 천문학으로 밤하늘을 보는 것도 좋아하고 자주 천문탑에 올라간다.

호그와트에서 좋아하는 장소도 천문탑.

 

> 1학년 때는 상냥하고 따뜻한 전형적인 후플푸프 학생이였는데 2학년으로 올라오자 돌연 반항아가 되겠다고 하며 태도를 바꾸기 시작했다.

 

> 어머니를 많이 닮았다. 외형과 따뜻함, 출신 기숙사까지.

대대로 내려오는 가문의 머리카락색이 아니라서 가문의 핍박과 의심, 어머니의 원망을 받았지만 어머니와 같은 색을 가진 것에 스스로 만족했고 하고 있다.

비록 후플푸프에 배정되면서 더 강해진 외면과 비난 등에 견디지 못하고 돌연 ‘비뚤어지겠다.’ 다며 등을 돌렸지만 후플푸프를 아끼고 사랑한다.

머리카락색 뿐만 아니라 얼굴선과 작은 체구,목소리까지 많이 닮았다. 가장 안 닮은 것이 눈.

 

> 아무리 늦어도 자정, 12시가 되면 자러간다.

반항아가 되더라도 잠자는 시간은 포기할 수 없었다. 12시 이전에 꿀잠 자는 것은 소소하지만 달콤한 낙이다.

초커를 늘 풀지않으며 샤워하는 모습을 다른 이에게 보이지 않는다.

누군가가 목을 건드리는 것을 극도로 꺼려한다. 건드리려고 하면 눈에 띄게 반응이 크고 몸이 굳는게 보인다.

생각에 깊게 빠지면 발을 툭툭 구르는 버릇이 있다.

 

> 도넛애호가

도넛을 정말 정말 좋아한다. 몇날몇일이고 도넛만 먹을 수 있고 다른 맛있는 음식이 있어도 도넛이 있다면 도넛부터 손이 간다.

 

>가족은 부모님과 나이 차이가 나는 어린 남동생 하나.

 

[클라우드 家]

클라우드 家의 특성은 제비꽃 같은 보라색 머리카락.

순수혈통이나 역사가 긴 편이 아닌 확인되지 않은 신생 순수혈통이다. 확실하게 밝혀진 가계도는 현재 6~7대 정도고 그 위로는 가계도가 훼손되었다. 이제는 의미가 없어진 영국 자작 귀족 작위도 있는 가문으로 마법세계 쪽으로는 머글 세계과 마법 세계를 연결하는 외교를 중심으로 활동하고 머글 세계에서는 출판 사업을 하고 있다.

시타라의 집안은 클라우드 가의 방계 쪽으로 출판 사업에 대한 일들을 맡고 있지만 마법세계 외교 쪽을 시시탐탐노리면서 출세를 하려고 발버둥친다. 직계/방계를 들먹이며 차별당한 것이 방계의 한이다.

@Jumin__쥬민님 커미션 입니다.

Unknown Track - Unknown Artist
00:00 / 00:00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