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꿈을 꾸고 있어요. 아주 단 꿈을. "
이름: 노아 켈릭시스 ( Noa - Kellikssiseu )
성별: 남
학년: 7학년
키/ 몸무게: 163cm 44kg
Keyword:[허황된 이상] [현실속의 꿈] [안락한 평화]
혈통: 순수혈통
성격
노아의 성격을 말할 것 같으면 다정하다는 외에는 어울리는 수식어를 찾기 힘들다. 마치 머글 세계에서 나오는 성경과도 같이 배고픈 이가 있으면 제 빵을 나누고 칼바람이 나그네의 살을 벤다면 제 목도리와 겉옷을 벗어주는 성인과도 같다. 모든 이들을 살피고 지켜주는 것. 그것이 노아의 가장 큰 꿈이며 바람이다. 다만 이것은 사람에게 그치지 않고 모든 생물에게 적용하며 오히려 생물에게 적용하는 것이 가장 크다고 볼 수 있다. 이것은 노아의 가문인 켈릭시스의 가르침뿐만이 아닌 그가 가지고 있는 능력 때문에 더욱 그러한 것처럼 보인다. 데리고 다니는 마법 생물인 핏치에게 무한한 애정을 쏟고 있다. 어린아이와 여성에게 유하고, 약자에겐 약하며 강자에게는 강한 모습 또한 띄고 있다.
노아의 입에서 나오는 말들은 무척이나 달콤하다. 그것은 본래 노아의 성정과도 같았다. 워낙에 유하고 부드러운 그는 마법 생물과 대화하는 것이 아니면 시나 문학을 읽는 것을 좋아했기에 한마디 한마디가 시적이면서도 작품의 한 구절과도 같았다. [ " 새들이 노래하고 선선한 바람이 부는, 좋은 아침입니다. " ] [ " 말에는 힘이 있다고들 하죠. 내 말에 따뜻해졌으면 좋겠어요. 마음도 맘도 모두요. " ] [ " 제가 바라는 이상이 꿈이라고 생각하나요? 맞아요. 꿈을 꾸고 있어요. 아주 단 꿈을. " ] 노아가 내뱉는 말들에는 거짓이 하나도 섞이지 않았으며 오로지 진실만을 내뱉었다.
기타
-
<절대로 거짓말을 하지 않았다.>
노아는 절대로 거짓말을 하는 법이 없었다. 아주 어렸을 때부터 그래왔고 현재 지금까지 계속. 아프면 아프다고 순순하게 말하는 이였고 자신이 필요한 것이 있으면 이것이 팔요하다. 그렇게 진실되게 말하면서 커왔다. 이것은 제 아버지인 빅터의 영향을 가장 많이 받았다고 한다.
-
<모계 혈통 가문인 [켈릭시스] 의 유일한 후계자>
여성 가주가 중심이 되며 여성들이 모든 것을 해왔던 켈릭시스 가문의 유일한 휴계자. 처음에는 후계자로서 말들이 아주 많았으나 6살 때 윈터포트 같이, 아니 보다 더 능숙하게 마법 생물들과 대화를 나눈 모습을 보이고 난 후 숙덕거리던 말들은 모두 들어갔으며 노아를 후계자로 인정하고 있다.
-
<초대 가주 윈터포트 켈릭시스 . …… 그리고.>
윈터포트는 특이한 능력이 있었는데 그들은 마법 생물들과 대화를 할 수 있었다. 그리고 가문의 부흥을 가져온 가주이며 그들의 피를 가장 짙게 이어받아 태어난 것이 노아 켈릭시스. 남자아이로 태어나 기본적인 교육만을 받고 자라왔으나 노아 켈릭시스가 6살에 능력이 발현된 후로 가주로써 다시금 재교육을 받았다. 노아 켈릭시스가 사용하는 지팡이 또한 사과나무 지팡이. 그리고 윈터포트와 인크루트보다 더욱 정확하고 더욱 자세하게 마법 생물들과 교감하고 대화를 나눌 수 있다.
-
<니플러 핏치>
펫으로 키우고 다니는 마법 생물 니플러. 이름은 핏치이다. 핏치와의 사이는 무척이나 각별해 보이며 보이는 것처럼 피치에게 무한한 애정을 쏟고 또 무한한 애정을 받고 있다. 니플러의 습성상 풀면서 키우지는 못하나 이따금씩 핏치가 답답해하는 것을 볼 때마다 숲 근처로 가 30분에서 한 시간씩 풀어주며 산책을 하고 돌아오곤 한다.
-
<유토피아> <꿈의 파편>
모든 이들이 평화롭게 살아가는 세상. 가문, 계급을 떠나서 수평선인 평등 사회와 함께 모든 생물체들이 죽음을 두려워하지 않는 그런 세상을 꿈꾸고 있다. 다만 노아도 현실적으로 이룰 수 없는 것이라는 점을 무척이나 잘 알기 때문에 유토피아를 입에 담을 때엔 꿈을 꾸고 있다고 늘 이야기를 한다. " 꿈에서조차 이루지 못한다면 그건 정말로 슬플 거예요. "
-
<지팡이>
현재 노아 켈릭시스가 사용하고 있는 지팡이는 초대 가주인 윈터포트 켈릭시스가 사용했던 지팡이.
-
순혈 [켈릭시스] 가문
- 켈릭시스 가문은 [모계 혈통] 및 [데릴사위제]로 이루어진다. 가장 초대 가주인 윈터포트 켈릭시스가 가문을 세웠으며 그 후로 켈릭시스의 가문은 남성들보다는 여성들의 직위가 가문 내에서 무척이나 높다. 집안에서 정하는 모든 것들은 가주를 포함한 여성회(이하 명칭 유니콘의 눈물)에서 정해진다.
- 켈릭시스 가문은 마법 생물들을 관리하고 보호하며 연구하는 일들을 하고 있다. 가문 대대로 [래번클로]와 [후플푸프] 출신들이 가장 많으며 몇몇은 호그와트가 아닌 보바통 출신들도 속해있다. 대부분은 마법 생물들을 보호하는 보호 단체 역할을 하고 있으며 호그와트 내에서 학생들이 마법 생물을 공부할 때에 켈릭시스 가문에서 공부에 필요한 마법 생물을 지원해주고 있다.
- 가주들의 성격들마다 사용해오던 지팡이가 다르지만 켈릭시스 가문은 대대로 사과나무 지팡이를 사용했다. 그중에서도 초대 가주인 윈터포트 켈릭시스는 마법 생물과 대화가 가능했으며 켈릭시스 가문의 부흥을 이끌었던 가주이다.
